저희 루키버드의 교환&환불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혹은 1:1 게시판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불을 원하는 상품명과 사유를 알려주시면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루키버드로 도착하게 보내주셔야만 처리가능하시며
제품은 처음 보내드렸던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택배 수거 후에는 택배 수령일자, 착용흔적, 냄새, 옷걸이,TAG, 사은품, 배송비 동봉 등을 검수하게 되며,
이에 반하는 사항이 있을 경우 환불 및 교환 거절의 사유가 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TAG이 떨어진상품은★
상품의 텍 제거는 구매확정의사로 여겨지며, 저희쪽에서 상품의 착용 여부를 확신할 수 없기에
고객님의 착용기준을 TAG의 부착여부로 확인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저희 루키버드 고객님들께서는 혹시라도 교환&환불의 의사가 있을 경우에는 TAG이 떨어지지 않도록 부탁드릴게요
TAG이 떨어진 상품은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라는 사실! 다시 한 번 강조드릴게요~^^
★환불 및 교환 배송비는★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입하시는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반품 택배비 2,500원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입하시는 상품금액이 5만원 이하인 경우
반품 택배비 5,000원
교환을 하시는 경우
교환 택배비 5,000원
택배비는 '교환 및 반품 & 환불신청서'봉투에 동봉하셔서 보내주세요.
미 동봉시에는 환불액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반품 택배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하시거나, 루키버드 고객센터에 택배 접수를 의뢰하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택배 접수하실 경우
반품 신청은 CJ 대한 통운 www.doortodoor.co.kr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CJ 대한 통운 대표번호 1588-1255 이용하셔서 반품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
반송 지는 " 주소 : 서울시 중구 신당3동 씨제이대한통운 신당3동대리점 "입니다.
타사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편의점 택배 포함) 되도록 선불발송을 해주시고, 2,500원만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일 경우 발생되는 추가배송비도 모두 고객님 부담이 되며, 해당 금액은 환불액에서 제외 됩니다.
2. 루키버드 고객센터에 택배 접수를 의뢰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혹은 1:1게시판에 반품 접수를 하실때 반품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시면
저희 쪽에서 반품 택배 접수를 하여 택배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이 때 수령지와 다른 곳에서 반품택배를 보내셔야 할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해 꼭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댁에서 수령하셨지만, 회사에서 반품을 보내야 하실 경우 회사 주소지도 기재해주세요.
만약 댁에 부재중이셔서 경비실 등 다른 곳에서 픽업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도 해당 내용을 알려주셔야
저희가 접수를 도와드릴때 택배사에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수거 후에는★
루키버드 온라인팀으로 반품이 확인 되면 검수과정을 거쳐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교환의 경우 정상 상품으로 확인 후 원하시는 교환 상품으로 재 발송 처리가 진행되며,
환불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1. 무통장 입금건의 경우
반품택배 수거 및 검수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무통장 결제건의 경우 '교환 및 반품 & 환불신청서'의 환불계좌란을 작성하셔서 같이 보내주셔야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미 작성시에는 고객센터로 고객님의 환불 계좌번호를 문자 발송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과정이 진행 되면서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카드결제건의 경우
반품택배 수거 및 검수 후 1~2일안에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취소 처리 후 약 7일 소요, 정확한 취소일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따라 대금이 청구 되었을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해당 사항은 각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상담은 1:1게시판과 고객센터(02-2252-066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